Daily life

문흥동 맛집 피노키오 특제소스로 맛을 낸 오븐삼겹살 맛나용~

따봉♡ 2017. 1. 16. 13:05

 

 

 

문흥동 맛집 피노키오






추운 겨울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 저는 저희 아가와 함께 육아의 전장에서 매일 같이 전쟁을 치르고 있는데요 정말 밥하는게 넘 힘들어요.. 다들 그냥 볶음밥 국에 말아먹기 권법을 쓰신다던데 역시 저도.... 그래서 신랑에게 맛난것좀 시켜달라고 징징징 했는데요ㅎㅎ 가장 먹고 싶은건 돈까스와 삼겹살!!






문흥동 맛집으로 삼겹살집 진짜 많거든요 하지만 아기가 있는 집에서 삽겹살을 구워먹기란... 어렵죠 밖에 나가자니 에혀.. 그런데 남편이 삽겹살을 구워 배달해주는곳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런 문흥동 맛집으로 안가본 곳 없다 생각했는데....ㅎ 숨은곳이 있을 줄이야!!! 구성은 고기+야채+된장+양파짱아찌+김치+밥까지와요 1인분에 12000원 먹고 치우면 끗!!!






바로 피노키오라는 곳이네요~ 저희는 주 거주지가 문흥동이라 왠만한 문흥동 맛집은 배*의민족에 있어서 바로 어플을 켜서 시켰는데요 전화너머로 사장님이 젊으셔서 깜놀 진짜 왕 친절하시더라고요 부담스러울정로도ㅎㅎ







첫날은 그리 먹고싶던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저는 문흥동 맛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마음에 흡족해서 다음날은 돈까스를 시켜먹었답니다!ㅎ







저는 진짜 고기냄새에 예민한편이라고 말씀드렸었잖아요~ㅎ 아무리 문흥동 맛집이던 전국구 맛집이건 냄새나면 땡! 오븐에 구웠다고 해서 자칫하면 냄새가 날줄알았는데 진짜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돈까스까스 시킬때 여쭤보니 숙성된 과일 특제소스를 발라서 굽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세심하게 돈까스 소스도 사장님 손에 다시 태어난 소스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역시 문흥동 맛집 하려면 특제소스는 있어야 하는건가요?ㅎㅎㅎ







주문은 제가하고 돈은 신랑이내고 만드는건 그자가....(도깨비 빙의?)ㅎㅎ 만드는건 사장님이ㅎㅎ 저는 아주 만족해요~ 다시 시켜먹을 마음 있어요!!ㅎㅎ








저희 신랑은 여기 피자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나 빼고 언제 먹은겨...ㅡㅡ)치즈를 국내산 쓰신다고 하시네요 애들 먹기엔 걱정없을듯 예전에 식용유로 만든 치즈보고 깜놀했었거든요.. 주 종목이 피자, 돈까스, 삼겹살이래요  좀 쌩뚱맞은 조합이긴 한데 뭐 어때요~ 맛만 있음 되죠ㅎㅎ 이번주에 한번 더 시켜먹어야 갰어요~ 문흥동 맛집 피노키오 잇님들도 참고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