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광주 북구 맛집 항아리숙성보쌈 제대로 알아보자!

따봉♡ 2017. 1. 10. 18:35

 

 

 

광주 북구 맛집 항아리숙성보쌈

 

 

 

 

 

오랜만에 개인적인 포스팅을 해보네요~ 오늘은 광주 북구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완전 요즘말로 졸맛 존맛을 경험하고 와서 이렇게 호들갑을 떨고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ㅎㅎ

 

 

 

 

 

이번에 가족모임을 한 항아리숙성보쌈 다녀왔어요 정말 인생보쌈 광주 북구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하지만 왜 포스팅은 하나도 없는것인가!!! 쿨럭....ㅋㅋ 사장님 이거 보시면 나중에 서비스라도ㅎ

 

 

 

 

 

 

광주 북구 맛집 항아리숙성보쌈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11시까지 아주 넉넉한 시간 이용할 수 있네요? 요즘은 주차대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주차장이 잘되어 있어서 진짜 편했어요~

 

 

 

 

우선 메뉴판을 보고 고민을 했는데요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보복쌈이라고 보쌈과 족발 반반을 이용할수 있더라구요~ 신랑과 저는 보족쌈을 그리고 어머니가 앉으신 테이블은 제철인 굴 보쌈~~!!! 그리고 사장님께서 막국수를 추천해주시길래 그것까지 시켜보았어요~ 아참 실한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주문하고 얼마되지 않아 나오는 밑반찬들~ㅎㅎ 젊으신 사장님이 나오셔서 김치랑 무쌈 된장까지 고추랑 마늘을 제외하고는 직접 담구시고 만든다고 하시는 말에 왠지 신뢰가 갔어요~

 

 

 

 

 

 

이거 보이시나요 고객님의 건강을 위해서 잔반은 재활용하지 않는데요 와우 글서 저는 남편이 계산할때 어떻게 하나 봤더니 정말 한군데 모아서 다 버리더라구요;; 짱이였음

 

 

 

 

 

 

 

날이 추웠는데 시레기 된장국으로 몸을 녹이고 있었는데 보쌈이 나왔어요ㅎㅎ 그런데 보쌈에 꽃이 피어서 진짜 깜짝 놀랬어요;; 그래서 얼른 찰칵!! 뭔가 화사하고 대접받는 느낌?ㅋ 광주 북구 맛집으로 상줘야 할판!

 

 

 

 

 

저는 사실 고기를 좋아하지만 보쌈은 잘 안먹거든요.. 잘못함 냄새도 많이 나고 퍽퍽하고 그래서 집에서 주로 해먹는편인데 여기는 왠걸 냄새 하나도 진짜 하나도 안나고 고기에서도 윤기가  촤르르르 흐르는것이 정말 좋은고기를 쓰시는거 같았어요!ㅎㅎ 이건 저희가 시킨 보족쌈~! 와우 다먹어주겠엉

 

 

 

 

 

쌍 따봉!! 그래서 젊은 사장님께 여쭤보니 절대 재고기를 쓰시지 않는다고 해요 한방재료로 그날그날 매일 고기를 삶으신다고 하더라구요 대박 요즘에도 그런집이 있다니 믁거리 엑스파일에서 상줘야함! 아님 광주 북구 맛집 엑스파일 이런거 없나요ㅎ! 빠질수없는 항공샷~!

 

 

 

 

 

마지막으로 나오는 막국수~~ 진짜 이건 먹어봐야함 이것만으로도 광주 북구 맛집으로 인정해주고 시픔.... 육수로 동치미를  따로 만드신다던데... 그래서 그런지 새콤달콤... 완전 별미였음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것을 잡아쥼ㅎㅎ 쟁반국수도 시켰는데 제입맛엔 막국시가 짱~!

 

 

 

 

 

저희 아주버님이 호텔조리과 출신이시고 신라호텔에 계셨었거든요 입맛하나는 정말 냉정하셔서 항상 저희 부부랑 식사할때 신랑이 신경쓰는편인데 정말 맛있게 드셨는지 나중에 또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요것도 참고해보세용~

 

 

 

 

 

나중에 저희는 고기랑 굴이랑 추가했는데 각각 10,000원씩이였어요 부담없는 가격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벽면에 보면 이런것도 있고 젊은 사장님이라 그런지 신경을 많이 쓰시는거 같았어요~

 

 

 

 

 

요즘은 연초라 모임이 많고 가족모임도 많은데 재방문 의사 있어요~ 전대랑도 가까워서 차마시러 가기도 좋고 동광주IC에서 바로라 왠만한 거리에서 10분이면 오겠더라구요!ㅎㅎ 친구들이 한번씩 광주 북구 맛집 뭐있냐고 물어보는데 추천해주려구요~

 

 

 

 

 

사실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순간에도 또 먹고싶네요ㅎ 이놈의 입맛은 줄어들지를 모르니....ㅎㅎ 광주 북구 맛집에 대한 포스팅이였는데요 잇님들께도 광주 북구 맛집으로 항아리숙성보쌈 추천해드려요!!